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 멋진 계획 세워 보세요

썸네일

아래 목차를 클릭하시면 읽고 싶은 부분으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으니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요즘 해외여행 많이들 다녀오고 계시는데 혼자만 집에 계신 거는 아니죠? 혹시 해외여행 가고는 싶은데 아직 해외여행 일정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계실 겁니다. 저도 몇 주 전에 홍콩에 다녀왔습니다. 어머님 칠순 기념으로 해외여행을 가자고 하셔서 가족들과 함께 홍콩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에 대하여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홍콩 여행 일정을 계획만 하고 실행하지 못하신 분들도 이 일정대로 따라만 하셔도 멋진 추억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드록 하겠습니다.

1. 해외 홍콩 여행 준비물

해외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준비해야 할 것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홍콩 해외여행 가기 전에 준비물들을 정리하여 작성한 글이 있습니다. 홍콩 여행 준비물들을 하나씩 잘 읽어 보신 후에 차근차근 준비하시면 빠뜨리고 가는 물건 없이 잘 준비하실 수 있을 겁니다.

홍콩 여행 경비 준비물 환전 선물

이번 연휴에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입니다. 12명의 가족들을 모시고 자유여행 할 수 있을지 고민되지만 한 번 해 보려고 합니다. 홍콩 여행 경비와 준비물에 대

102.dromos999.com

여행 준비물 빠뜨리지 않고 가는 방법에 대한 저만의 꿀팁 알려 드립니다. 이대로 따라하시면 하나도 빼놓지 않고 다 챙겨 가실 수 있으니 꼭 이대로 해 보세요.

1. 여행일정 확정
    2. 준비물 목록 작성하기
    3. 출발 1주일 전 캐리어 꺼내기
    4. 캐리어 거실 한 쪽에 펼쳐 놓기
    5. 생각나는 데로 캐리어에 무조건 가져다 쌓아 놓기
    6. 출발 3일 전 목록 보면서 대충 정리하기
    7. 출발 2일 전 불필요하다 싶은 거 제거하고 필요 용품 보충하기
    8. 출발 1일 전 최종 확인하기

2.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1일 차

홍콩 해외여행 2박 3일 1일 차 일정입니다. 시간별로 정리해 드릴 테니 일정 계획하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06:20 서울시 송파구에서 버스로 출발

07:46 인천국제공항역 도착 제1 터미널로 이동

12:50 홍콩 익스프레스 항공 탑승 출발 / 홍콩 익스프레스 항공 최저가로 예약하여 다녀왔습니다. 홍콩 익스프레스 항공에 대하여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 남겨 드립니다. 해외 홍콩 여행 최저가 항공료 클릭하여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홍콩 익스프레스 항공권 및 수하물 예약하기

홍콩 익스프레스에서 저가 항공권 및 수하물 예약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 2박 3일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어머님 칠순기념 가족 여행지로 홍콩을 선택했습니다. 어머

102.dromos999.com

15:39 홍콩 국제공항 도착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홍콩 국제 공항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홍콩 국제 공항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홍콩 국제 공항

16:45 공항철도 및 지하철 도보로 호텔로 이동

17:31 Butterfly on Wellington hotel 도착(122 Wellington St, Centeral, 홍콩) / 이 호텔은 아고다에서 예약하였습니다. 위치나 시설, 그리고 편리성이 너무나 좋은 호텔입니다. 아고다에서 최저가로 예약하였는데, 여행 다녀온 후에 현금 캐시백도 받았습니다.

여행 잘 다녀오고 좋은 숙소에서 잘 보내고 왔는데 아고다에서 현금 캐시백까지 해 주니 엄마 칠순 해외 홍콩 여행 가족들과 다녀오느라 수고했다고 용돈 받는 거 같아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아고다에서 최저가 호텔 예약 조회해 보시고 다녀오셔서 현금 캐쉬백 용돈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18:00 참차이키 현지 식당 저녁식사 (98 Wellington St, Central, 홍콩)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참차이키 현지 식당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참차이키 현지 식당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참차이키 현지 식당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참차이키 현지 식당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참차이키 현지 식당

19:38 Central(Exchange Square) 버스 탑승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피크 갤러리아 행 버스 탑승

20:20 피크 갤러리아 도착(Peak Galleria Car Park) 홍콩 시내 야경 관람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홍콩 야경 관람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홍콩 야경 관람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홍콩 야경 관람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홍콩 야경 관람

21:37 피크 트램 하행 탑승 후 도보로 호텔로 이동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피크 트램 하행 탑승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피크 트램 하행 탑승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피크 트램 하행 탑승

22:30 Butterfly on Wellington hotel 도착 취침

3.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2일 차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2일차를 맞이하였습니다. 1일차 밤에 빅토리아 파크에서 멋진 홍콩 시내 야경을 보고 늦게 호텔에 도착하여 편하게 늦잠을 잤습니다. 자유 여행이니 내 맘대로 일정 조절이 가능하니 큰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09:34 Butterfly on Wellington hotel 출발

09:50 홍콩 현지 유명 맛집 골목 식당 아침 식사(29 Lyndhurst Terrace, Centeral, 홍콩)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현지 유명 맛집 골목 식당 아침 식사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현지 유명 맛집 골목 식당 아침 식사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현지 유명 맛집 골목 식당 아침 식사

10:30 센트럴 스타 페리호 탑승 하러 도보 이동

11:35 Harbour City 도착 후 Kowloon Park로 도보 이동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Harbour City 도착 후 Kowloon Park로 도보 이동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Harbour City 도착 후 Kowloon Park로 도보 이동

12:35 Kowloon Park South Gate 도착 후 공원 관람

13:47 현지 딤섬 맛집 원 딤섬으로 지하철 이동

14:17 원 딤섬에서 늦은 점심 식사(G/F, 209A Tung Choi St, Prince Edward, 홍콩)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 원 딤섬에서 늦은 점심 식사

16:17 침사추이로 지하철 이동

17:45 Victoria Dockside 푸드 코트 저녁 식사

19:00 스타의 거리

20:00 심포니 오브 라이트 야경 관람

21:30 템플스트리트 야시장 관람

23:00 Butterfly on Wellington hotel 도착 취침

4.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3일 차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 3일차 입니다. 오후 늦게 인천공항으로 출발하는 비행기라서 오전에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탑승과 주변 관광을 좀 더 하고 출발하기로 하였습니다.

08:30 Butterfly on Wellington hotel 출발

09:19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탑승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탑승

11:20 Butterfly on Wellington hotel 체크 아웃

12:37 홍콩 국제공항으로 출발

13:20 홍콩 국제 공항 도착

21:50 인천공항 도착

마무리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을 위와 같이 다녀왔습니다. 어느덧 칠순이 되신 엄마와 가족들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해외 홍콩 여행에서 만들고 왔습니다. 엄마는 아들, 며느리, 딸, 사위, 손자 손자들까지 12명 빠짐없이 다 함께 한 해외여행이어서 소원 성취 했다며 행복해하셨습니다.

바쁜 일정 뒤로 하고 엄마의 칠순 축하 해외여행에 함께 해준 모든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특히 모든 일정을 계획하고 가이드 해 준 사랑하는 아들과 딸에게 고맙다는 인사도 전합니다. 여러분도 해외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 계획해 보세요.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참 좋은 선물이 될 겁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읽은 글

많은 분들이 함께 읽으신 관련 글도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많은 이득 얻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이익금이 생길수도 있습니다